# 프로그래밍에서 0은 굉장히 중요한 숫자
# 가독성이 중요
# 변수의 이름은 시작은 소문자, 단어의 시작은 대문자
# 변수의 이름은 길어도 좋으니 확실해야함 ex) numberOfStudent
# 상수(변하지 않는 수)인 경우에는 모든 문자 대문자
# package 이름은 소문자로 작성
# class 이름은 대문자로 시작
# 컴파일(compile) : 사람의 언어를 컴퓨터가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바꾸어주는 과정
# 진수 표현
10진수) int num = 10;
2진수) int bNum = 0B1010;
8진수) int oNum = 012;
16진수) int xNum = 0XA;
# 기본적으로 정수는 int, 실수는 double 형으로 저장이 되어있음
# long이나 float을 사용할 땐, 숫자 뒤에 각각 L, F를 붙여주어야 함
# character set : 문자를 숫자로 변환한 값의 세트
# encoding : 문자가 숫자로 변환되는 것
# decoding : 숫자에서 다시 문자로 변환되는 것
# ASKII code : 알파벳과 숫자 특수 문자등을 1바이트에 표현하는데 사용하는 문자 세트
# UNICODE : 전 세계 표준으로 만든 문자 세트
# UTF-8 : 1바이트에서 4바이트까지 다양하게 문자를 표현 가능
# UTF-16 : 2바이트로 문자를 표현
# 화살표 방향으로는 묵시적 형 변환(자동 형 변환)이 되는 반면, 반대 방향으로는 명시적 형 변환(강제 형 변환)이 이루어짐
# 강제 형 변환의 책임은 프로그래머가 가져가며, 강제로 형 변환이 일어나도 상관 없을 때 사용함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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